본문 바로가기

음악과 스케치

스물여덞번째_별 '나쁜 저주'

오늘은 여름을 맞이해서 하나 그려봅니다.

아무래도 붉은 액체는 못 넣겠네요...제가 싫어서 -.-;

''의  '나쁜저주' 입니다.

여러분은 '저주' 를 믿으시나요?

전 믿지는 않지만 누군가에게 마음으로 가끔 걸죠...ㅋ

이미지 파일에 적힌 가사의 일부분만 읽으면 공포 영화 대사네요^^


1. 날 사랑한다구요 내가 정말 좋다구요
나도 그댈 좋아하지만 우리 여기서 멈춰요
이유는 묻지마요 여기까지가 좋아요
사랑한다 영원할거라 말은 제발 하지마요

* 결국엔 결국엔 결국엔 또 떠날거면서
이러지마 난 다 알아 결국엔 너도 떠날거잖아
언제나 언제나 꼭 내가 누굴 사랑만하면
날 떠나 왠지 모르지만 내겐 나쁜 저주라도 걸렸나봐

2. 왜 도망가냐구요 왜 자꾸 피하냐구요
나도 이런 내가 싫지만 이래야 안 헤어져요
제발 날 믿어줘요 이 벽을 넘지 말아요
자신있다 믿어봐달라 아뇨 믿을 수 없죠

** 이러지마 난 다 알아 결국엔 너도 떠날거잖아
언제나 언제나 꼭 내가 누굴 사랑만하면
날 떠나 왠지 모르지만 언제나 너무 아프지만
내겐 나쁜 저주라도 걸렸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