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합니다./만화 소개

미워할래야 미워할수없는 마왕! "마오유우 마왕용사"

 

 

 

 

 

 

 

 

 

 

오늘 소개하는 애니는 알게 된지 얼마 안되서 지금 열심히 보고 있는 애니입니다.

 

간만에 제 스타일 찾았네요 ^^ 소장용 애니입니다~ㅎ

 

"마오유우 마왕용사" 입니다.

 

 

내용을 예상 했음에도 재미있는... 거기에 악마미인인데다 순진해서 보고 있다보면 웃음이 나오는 ㅎㅎㅎ

 

첫화는 이렇게 시작됩니다.

 

전쟁을 유발하는 마왕을 물리치러 용사 4명이 마왕성 앞에 모였습니다. 그 중 가장 주인공 격인 용사가 동료들을 뒤로 한 채

 

혼자서 마왕에게 돌진합니다. 용사는 어디에 나오든 다 잘 생겼네요 ㅋ

 

 

멋지게 검을 들고 힘차게 쳐들어간 용사!

 

 

근데 거기서 그가 만난 악마는 바로 굉장한 미인! 

 

 

하~ 여튼 남자는 다 똑 같애...=.=;

 

 

 

자신을 쓰러뜨리러 온 용사에게 공손히 인사하는 "43대 마왕" "홍옥의 눈동자" 

 

 

 

아무리 겁을 줘도 그저 웃기만 하는 마왕!

 

 

마냥 웃기만 하는 마왕은 이유가 있었다. 그건~ 바로 용사를 기다리고 있었다는 것!ㅎ

 

그리고 그 용사에게 용기있게 하는 한마디!

 

"용사여 내것이 되어라!"

 

그 말에 한치의 흐트러짐 없이 대답하는 용사

 

"거절한다!"

 

"왜?"

 

"넌 마왕이잖아"

 

마왕이 용사에게 원하는건 한가지...전쟁을 없애기 위해 나와 함께 뜻을 같이하자는 것! 

 

전쟁의 원흉이라 알고 있던 용사는 마왕의 설명에 조금은 경계를 푼다...

 

잘못을 마족에게 돌리는 나쁜 귀족! 스스로 자멸한 국가를 마왕의 저주에 걸렸다고 마음대로 생각하는 사람등...

 

알지 못했던 사실을 접하므로서 마왕의 계획에 흥미가 생기는 용사!

 

하지만 전투에만 강한 용사에겐 천재적인 두뇌를 가진 마왕의 설명이 힘든 듯... 

 

그래서 이미지 교육! 자신이 운하는 영상을 보여줌으로서 용사에게 진심의 마음을 전한다.

 

 

 

  

 

 

 

마왕의 진심과 큰 의미를 알게 된 용사는 그녀와 뜻을 같이 하기 위한 계약을 맺는다.

 

"난 마왕의 것이다" 그리고 "마왕은 나의 것이다" ㅎㅎㅎ

 

약간은 닭살이 -.-; 

 

하지만 귀엽고 순수한 마왕의 행동이 웃음 짓게 하는...

 

뿔은 그냥 장식! 마지막에 나도 오잉!

 

 

너무 우습지도 액션이 화려하지도 박진감도 없지만 웬지 웃음짓게 만드는 애니 "마오유우 마왕용사"입니다.

 

일러스트의 퀄리티도 좋고 무엇보다 악마가 이렇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여튼 남자는 다 똑 같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