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합니다./만화 소개

단카이져3

고전 만화입니다.

제목은 단카이져3

여자 3명이 조종하는 메카 이름이 단카이져입니다.

그리고 3명이 조종하기 때문에 단카이져3...단카이져1/2는 없습니다.ㅋㅋㅋ

하지만 고전이라 하기에는 퀄리티가 뛰어납니다.

그림체가 바이러스와 비슷하네요...메카도 그렇고 같은 제작사가 아닌지.ㅋㅋㅋ

아래 보이는 여자 3명이 주인공입니다.

변신하고 로봇을 타고 싸우는 메카 액션입니다.

 위의 소녀가 변신하면 이렇습니다.

 조종을 하면 옷이 달라집니다. 왜일까요?

 야사시하게 바뀌는게 역시 내 취향입니다.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아래 아가씨가 마음에 드네요...^^

 이 아가씨는 조종할때 팔이 되게 아플듯...

 3명이 모였습니다. 자기 소개중...

 

 굳이 저 자세의 모션은 필요가 없을 텐데...서비스씬인가요?^^

 오랜만에 만난 아빠와 레슬링하면서 집안 살림 부수기 전의 장면입니다....

두번 봤다가는 살림 거덜 나겠네요.^^

 

 아래 보이는 메카...역시 바이러스와 비슷하죠...그 눈까지....음 역시 같은 제작사네요

 

 역시 메카는 고전이 되곱니다. ㅋㅋㅋ

 

 

총 4화입니다.

액션도 좋고 평화를 지킨다는 착한 심성?의 만화입니다.

뻔한 스토리 일수도 있지만 만화가 다 그렇죠 뭐...

그래도 이런 만화는 좀 장편이었으면 하네요...

 

요즘 메카 애니는 장편이 많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