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러스트 (ILLUST)/컬러 일러스트

바탕화면 일러스트

 

 

바탕화면 이미지 만들어 봤습니다. 음...저만 쓰는 거지만요 ㅋ

 

전 제 컴퓨터의 바탕화면 이미지는 제가 만들어 사용하는지라...

 

3월용은 이걸로...나의 복잡한 심정을 단순함으로 ^^

 

 

그나저나 제 바탕화면은 정리 한지 얼마안되서 또 이모양입니다....

바로 사용하는걸 바탕화면에 다 끄집어내 놓았더니 복잡하네요 ㅎㅎㅎ (보안을 위한 모자이크 처리^^;)

 

 

오늘은 늦잠도 자고 아직도 침대에서 이렇게...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