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강좌

PPT에 사용한 움직이는 GIF 파일 몇가지 올립니다.

 

 

 

 

 

 

 

 

 

설계하는 사람입니다. ㅎ 뭐 요즘은 잘 안하지만요 ㅋㅋ

 

누구나 그렇겠지만 보고서를 쓸 때가 많지요.

 

설계하는 사람에게 보고서란 그냥 "내가 설계한게 이런거다" 라는 정도? ^^

 

그래도 좀 움직이는게 있어야 폼이 나서 가끔 이런 저런거 만들어 PPT 꾸미기 를 합니다.

 

간단해도 제가 직접 만드는 성의? ㅎㅎㅎ

 

하지만 가끔 생각하길 꾸며야만 집중되는 그 상황이 웃기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뭐가 중요한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서...ㅎㅎㅎ

 

 요건 대표 이미지용 Jpg 신경쓰지 마세요 ^^

 

 

 

계속 걷는 사람입니다.

개발 할 때 소극적인 자세는 안된다는 의미로 만든건데요...뛰는 건 좀 귀찮아서 ㅎ

 

 

다음 차례를 알리거나 As is >> To be 내용 사이에 사용했습니다.

 

 

  

 또다른 Loading 이미지 파일입니다.

 

 

생각났을때 !!! ㅎ

 

 

중요한 포인트 부분 표시 !!! 

 

 

회의가 길어지면 누군가 날 불러줬으면 하는 마음에...^^

 

 

 

마우스 우클릭 후 "다른 이름으로 사진 저장" 하시면 되구요. ^^

 

모두 투명 바탕이구요. 크기는 가로 세로 100px 안밖입니다. 약간의 크기 조정에는 문제 없을 겁니다.^^

 

담에 또 만들면 Up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