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러스트 (ILLUST)/컬러 일러스트

[Web Illust] 웹 일러스트 _ 언젠가는 나에게도 이런 공주님이...

 

 

 

 

 

 

 

 

언젠가는 저에게도 이런 공주님이 생기겠지요? ㅎ

 

가장 밉다고 하는 5살!!! ㅎㅎㅎ

 

꼬마 일러스트는 처음인데 음...그래도 나름 의도대로 그려지네요.^^

 

사실 꼬마 아가씨를 그린 이유는 언젠가는 "나도 있겠지?" 라는 바램도 있구요...

 

아무래도 제 그림이 좀 Sexy한 부분이 있죠?...ㅎㅎㅎ

 

나름 꾸준히 방문해 주시는 이웃 들이 대부분 자녀들이 계신 분들이라...그 분들을 위해 ㅎㅎㅎ

 

처음이라 잘 그려진 것 같진 않지만 다른 일러스트 보다 더 시간을 들인 듯 합니다.^^

 

다음에는 좀 더 많은 꼬마들을 그리도록 하겠습니다. ^^

 

* 머리색만 바꿔도 느낌이 달라지네요 ㅎ 내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