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합니다./만화 소개

나름 현실감 있는 메카 애니 "로보틱스 노츠"

얼마전 종영한 애니 "로보틱스 "입니다.

 

제목이 알려주듯 "로봇 애니"입니다.

 

하지만 건담이나 에반겔리온과는 다른 메카 애니입니다.

 

아래 첫 사진의 로봇은 이 만화에서 히어로 애니의 주인공일 뿐입니다. 전 이 메카가 나오는줄 알았습니다. ㅋ

 

줄거리는 로봇을 너무 좋아하는 로봇 동아리인공 AI로 자신을 바꾼 "키미지마 코"라는 존재를 인류의 위협으로 부터

 

지키기 위해 결국에는 로봇을 만들어 지구를 지킨다는 뻔한 내용입니다. ㅋ

 

하지만 현실감을 적용되어 우리가 기대한 멋진 메카가 아닌 노멀한 메카를 만듭니다. 이 부분이 오히려 맘에 듭니다.^^

 

만약 멋진 메카를 만들었다면 전 재미가 없었을 겁니다.

 

사실 이 애니가 마음에 든 부분은 메카가 아닌 캐릭 하나 하나의 구성이나 설정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키미지마 에게 정신과 육체를 빼앗긴 누나를 찾는 부분, 인류 위협에 대한 미스테리한 부분 등...

 

그렇지 않으면 뻔한 로봇물을 보지 않았을테지요 ㅎ

 

 

 

아래가 바로 로봇부가 만든 로못입니다. ㅎㅎㅎ

 

 

마지막화에서 멋지게 한방 날리는 주인공 ^^

 

 

 

 

로봇부 주장 "아키" 입니다. 로봇을 너무 좋아하는 여자입니다.ㅎ

 

 

 

특히 아래의 캐릭이 제 스타일인데...ㅎㅎㅎ 천재지만 4차원적 생각을 가진 그녀 ^^

 

 

 

 

 

무뚝뚝하나 로봇에 대해 많이 아는 건방진 후배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