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과 스케치

여섯번째_크리스티나 아길레나 'Come on over'

음악과 스케치 여섯번째
 
크리스티나 아길레나'Come on over' 입니다.
 
영문가사 찾을려고 인터넷을 찾았는데 번역이 맘에 들지 않아서
 
제가 직접 가사를 보고 들으면서 분위기에 맞게 번역했슴다.  틀렸다면 댓글 주세요~^^
 
본래 가사는 유혹하는것 같기도 하고...-.-; 제 취향에 맞게 바꿨습니다.^^
 
그림은 가사와는 상관없지만 come on over 라는 단어를 생각하며 그렸네여~ㅋㅋㅋ

Come on over Come on over baby
여기로와봐! 자기~ 여기로와봐!
 
Hey boy, Don't you know i got something going on(yes i do)
헤이! 넌 내가 뭘하려는지 모를거야 (그래 그럴거야)
 
All my friend gonna come now when mum and dad has gone
엄마와 아빠가 나가면 모든 친구들이 여기로 올거야
 
I know, You know i just want us to go
난 알아, 내가 너와 같이 가기를 바란다는걸 너도 알고 있잖아!
 
The fun we'll have,you'll never be alone
널 절대 혼자두지 않을테니 우린 재미있을거야 ^^
 
So boy, Won't you come we will party till the dawn
그러니까 그대, 새벽까지 할 우리들의 파티에 오고 싶지 않아?
 
listen to me
내 말만 들어봐!
 
All i want is you. Come over here baby
내가 원한건 당신뿐이야! 그대 여기로와!
 
All i want is you. You make me go crazy
내가 원한건 당신뿐이야! 그대가 날 미치게 만들어도...
 
All i want is you. Now baby don't be shy.
내가 원한건 당신뿐이야! 지금은 부끄러워하지마!
 
You better cross the line.
날 놀라게 해도 괜찮아...
 
I'm gonna love you right all i want is you....
난 널 사랑할거야 너의 모든것을 원하니까...
 
Come on over,come on over baby x4
나에게로 와, 그대 나에게 와
 
I want you to know you could be the one for me(yes you could)
나에겐 너 하나뿐이라는걸 알아줬으면 좋겠어(그래 그랬음 좋겠어)
 
You've got all. I'm looking for you've personality
넌 모든걸 가지고 있어. 내가 찾던 매력을 넌 모두 가지고 있어...
 
I know. You know i'm gonna give you more
난 알아. 네게 더 많은걸 줄거라는걸 너도 알고 있잖아!
 
I know. I've never felt this way before
난 알아. 난 이런 감정을 가져 본적이 없는걸...
 
So boy, Won't you come? Won't you come knocking on my door?
그러니 그대, 나에게 오기를 원하지 않아? 나의 마음에 노크하기를 원하지 않아?
 
listen to me
내 말을 들어봐!
 
Come on over ,Come on over baby
나에게로 와! 자기~ 나에게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