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윔지 DIARY

부산의 명소 아담한 공예 매장 '햄릿걸' KNN방송출연한곳^^

부산명소 아담한 공예 매장 '햄릿걸'을 소개합니다.

남포동 대각사 옆 골목에 자리잡고 있네요~^^


작고 이쁜 공예품이 많은 곳입니다.^^

거기다 점장께서는 방송 출연까지 하신 분!!!


사실, 대구 출신의 사촌 누나가  하는 곳입니다.*^.^*

공예 강사일을 하면서 운영하는 공예품 매장입니다.


아담하게 자리잡고 있죠?^^

하지만 볼 게 많네요.

어머니를 모시고 갔더니 '뭘 사줄까?' 하고 고민하고 계시네요~



직접 만든것도 있지만 일본 에서 가져온 특이한 공예품도 팝니다.

근데 그건 정말 말을 잘해야 팝니다.ㅋ

아래 보세요~ 이쁘고 특이한게 많지요~^^


안의 사진은 손님들 때문에 못들어가서 못찍엇어요~-.-;

더 볼게 많은데...

(맨아래 홈페이지 주소 있어요~^^)


근데 요기 바로위에 냥이 보이시나요? ...

안보이시나요?

그럼 아래를 보세요...

(죄송해요 카메라를 안들고 가서...폰으로 찍었어여-.-;)

손바닥 반정도 되는 크기인데 일본에서 가져왔데요~

실제로 보면 아주~아주 귀엽습니다.^^

저에겐 안 팔더군요 -.-


아래 보이는 애기 인형은 모두 다른 모양인데 역시 일본에서 가져왔다고 하더군요.

그 외에는 누나가 만든겁니다.




사람 많죠? 가끔 일본분들도 온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일본어 공부도 하고 있다고 하네요^^

...

어머니
가 뭔가에 눈이 가고 있나봅니다...음~~~

주황 곰돌이 열쇠고리 하나 사드리고 집으로 왔습니다.^^

부산의 남포동(대각사 옆 골목) 가시면 함 들러주세요~

홍보가 아니예요~구경만 해도 괜찮아요~

다만 아라타마 소개로 왔다고 해도 D.C는 없을 것 같네여.....

왜냐면 누나는 아라타마가 누군지 모르거든요...^^

이상 '햄릿걸'입니다.

홈페이지는 여기 http://www.hamletgirl.com

검색창에 햄릿걸 치니 그래도 좀 유명하네요~^^

부산 KNN방송에 누나가 출연했었다고 하는군요! 와우~0.0

고기값은 누나보고 내라고 할 것을 ...

왜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