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윔지 DIARY

중국 기숙사 나들이 했어여~

주말에 아파트 안을 돌아다녔습니다.

벤치분수등 잘 꾸며 놓았더군요 ^^ 하지만 분수는 아직 작동안합니다.ㅎ

아마도 분수는 사용 안할 듯합니다. 물이 귀하게 다뤄지는 나라니까요..음...

한국의 부자 아파트에만 있을법한 내부 전경이네요 ^^

사진은 못찍었지만 아파트 안에 웬만한 편의 시설이 다 있습니다.0.0

식당,커피숍,헤어샵 등 다 있네요...



아래 사진은 버스 정류소입니다.

버스 도착을 알리는 기계가 거의 모두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에어콘 버스는 2원(한화 330원), 에어콘이 없으면 1원(165원)입니다.ㅎ


땅도 넓고 도시 계획이 잘 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도로의 화단이나 나무가 한국과는 비교도 안되게 잘 꾸며져 있네요 ^^

아래 보이는게 일반 도로 풍경입니다.음...



아래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한국보다 외제차가 많은듯...

거의 벤츠,BMW, 닛산, 토요타입니다.

한국차는 현대차가 몇대 보이는데 정말 작은 수입니다.-.-;



수로입니다.

배가 다니는 수로는 더 큰데 나중에 사진 찍어 올릴게여~^^



아래 사진은 옆 아파트 공원입니다.

살짝 들어가서 사진 찍고 왔어여~ㅋ


아직 나들이는 익숙치가 않네요 ㅋ

30분정도 돌아다니는데 너무 더워서 들어 왔습니다. -.-;

더위부터 적응해야겠습니다.ㅋ

좀 더 걸어가면 유럽계 외국인들이 많은 '블루마린'이라는 팝 레스토랑이 있는데

다음 공략지는 거기입니다. ^^

소심해서 사진을 잘 못찍었어여-.-;

다음엔 잘 찍어 올리게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