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윔지 DIARY

난 중국에 있습니다~ ^^

아기 때 이후로 비행기 타기는 처음! ㅋ

그리고 여기는 김포공항~^^

누구 말듣고 무려 3시간이나 일찍 왔었습니다. -.-;

티켓팅하고 이리저리하면 그정도 예상해야 된다고 하더군요...

속은 거지요 ㅋ 제가 바봅니다. ㅋ

일행이 올 때까지 환전하고 커피한잔하며 1시간 정도 시간을 혼자 보냈습니다.^^


첨이라 창가에 앉았습니다.^^

하지만 날개만 찍었습니다....-.-

왜냐하면 그 뒤로 스튜어디어스께서 중국말로 뭐라 하시는데 못알아들어서

그냥 가만히 하늘을 감상했습니다.

하늘은 정말 푸르더군요 ㅋㅋㅋ


재미 없지만 아래부터 제가 파견 나온 회사의 사진입니다.^^

자랑거리는 아니라서 몇장만 찍었습니다.ㅋ


주5일 근무제가 생활신조인 저는 이 황금같은 토요일에 출근해서

더위와 싸우고 있습니다.

정말 어지럽습니다. ㅋㅋㅋ

내일은 중국의 거리를 좀 찍고 다녀야겠네요...^^

다들 무섭다고 하시니 걱정도 되지만

아직은 3명까진 괜찮을것 같네요 ㅋㅋㅋ

다른분들 블로그를 보러가고 싶은데 눈치가 장난 아니네요 -.-;

한동안은 자숙~~~^^

모두 건강하세요~